≫ 방문을 반갑게 환영합니다

- 현대물리학의 새로운 패러다임 -

바탕질 물리학  ····®

Home   홈피의 소개   요약과 논문   자유 게시판  E-mail    예전 홈페이지  

 

   

40-3. 중력의 동일한 낙하속도

 지구 중력장의 내부에서 동일한 높이의 모든 물체는 질량(관성력)의 규모에 관계없이 9.8 m/sec2의 동일한 가속도로 낙하된다. 즉 지구 중력장의 내부에서 모든 물체는, ‘낙하속도의 동일성’을 공통적으로 갖는다.

지구의 중력장에서 모든 물체가 ‘낙하속도의 동일성’을 갖는 원인은, 모든 물체가 지구 중력장의 공간계에 대해 9.8 m/sec의 등속도로 변위되는 효과를 공통적으로 갖기 때문이다. 즉 중력장 내부의 모든 물체에 대해 9.8 m/sec2의 가속도를 갖는 운동에너지가 공통적으로 생성된다. 이와 같이 중력장 내부의 모든 물체에 대해 9.8 m/sec2의 가속도를 갖는 운동에너지가 공통적으로 생성될 경우, 이들의 모든 물체는 동일한 형태의 변위동작(행동)으로 반응한다.

지구 중력장의 내부에서 모든 물체가 9.8 m/sec2의 동일한 가속도로 낙하되는 것은, 이들의 모든 물체에 대해 지구 중력장의 공간계가 9.8 m/sec의 동일한 등속도로 변위되는 것을 의미한다. 즉 지구 중력장의 내부에서 존재하는 모든 물체는 9.8 m/sec의 공간적 변위를 공통적으로 갖고, 9.8 m/sec의 공간적 변위를 공통적으로 갖는 모든 물체가 9.8 m/sec2의 동일한 가속도로 낙하된다. 이와 같이 지구 중력장의 내부에서 모든 물체가 9.8 m/sec2의 동일한 가속도로 낙하되는 이유는, 모든 낙하 물체의 배경적 기반을 갖는 지구 중력장의 공간계가 9.8 m/sec의 동일한 등속도로 변위되기 때문이다.

지구 중력장의 공간계가 모든 물체의 배경적 기반을 갖고, 지구 중력장의 공간계가 모든 물체에 대해 9.8 m/sec의 동일한 등속도로 변위될 경우, 이 중력장의 공간계에 대해 인과적 연계성을 갖는 모든 물체의 기능적 효과는 동일한 형태의 변위동작(행동)으로 반응한다.

지구 중력장의 내부에서 존재하는 모든 물체는 9.8 m/sec의 등속도로 변위되는 중력장의 영향을 동일한 조건으로 받는다. 왜냐하면 모든 물체의 배경적 기반이 중력장의 공간계로 구성되는 공통점을 갖고, 이 중력장의 공간계가 변위되는 효과는 모든 물체에 대해 동일한 조건의 영향을 행사하기 때문이다.

지구의 중력장에서 모든 물체가 갖는 중력효과의 자율적 낙하운동(자유낙하)은, 이 낙하 물체의 관성력이 지하방향으로 작용하는 관성운동을 의미한다. 또한 지구의 중력장에서 모든 물체가 갖는 지하방향의 관성운동은 중력장의 무저항적 변위효과로 발현된다. 여기에서 지구 중력장의 공간계는 하늘방향의 9.8 m/sec 등속도로 변위되는 효과를 갖는다.

지구 중력장의 공간계가 하늘방향의 9.8 m/sec 등속도로 변위되는 효과는, 모든 물체에 대해 9.8 m/sec2의 가속도를 제공하는 원인적 기능으로 작용한다. 즉 지구 중력장의 공간계는 모든 물체에 대해 9.8 m/sec2의 가속도로 운동할 수 있는 원인적 기능을 공통적으로 제공한다. 이와 같이 지구 중력장의 공간계가 모든 물체에 대해 9.8 m/sec2의 가속도로 운동할 수 있는 효과를 공통적으로 제공할 경우, 이 중력장 내부의 모든 물체는 동일한 조건으로 반응되는 ‘낙하속도의 동일성’을 공통적으로 갖는다.

  2014. 3. 9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방문기록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since  2013 ~